토스뱅크가 체크카드로 결제를 할 때마다 해외주식을 캐시백 형식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출시하였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와 계좌를 보유한 기존, 신규고객 모두 해외주식 캐시백을 신청하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본인이 선택한 해외주식을 받는 것입니다.
토스뱅크 해외주식 캐시백 세부사항
토스뱅크에서 진행하는 주식 캐시백 이벤트 기간은 2022.11.24. ~ 2023.2.28.입니다.
이 기간 동안 어디서든지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5천 원 이상을 결제한다면 준비된 해외 주식 및 ETF 종목에서 본인이 선택한 주식 종목 3가지 중 1가지를 매 결제 시 100원씩 랜덤으로 얻게 됩니다. ※ 단, 토스 증권계좌와 체크카드가 없다면 개설이 필요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좋은 점은 캐시백으로 주식을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일반적인 카드사의 캐시백처럼 특별한 조건(예를 들어 2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등..)이 없이 캐시백을 신청한 직후 결제건부터 바로 적용되어 주식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토스에서 준비된 해외주식종목은 누구든지 알고 있는 구글, 테슬라, 애플 등의 미국 대표 우량기업의 주식입니다.
저 또한 다른 은행의 체크카드를 사용하다가 이번 캐시백 이벤트를 확인하고 바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구글(알파벳A), 애플, 존슨 앤 존슨 주식을 받기로 했어요.
※ 등록한 기업은 변경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해외주식 캐시백 유의사항 및 추가 내용
- 주식 캐시백을 받은 결제 건이 취소되면 받은 주식은 유지되지만, 토스뱅크 통장에서 현금 100원이 인출됩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탑승일 하루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1~5일 이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토스 증권계좌를 해지하거나, 주식 캐시백 신청을 취소하면 캐시백 재신청이 불가합니다.
- 지급받은 해외주식은 자산 가격과 환율의 변동 등으로 캐시백 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천 원 이상 결제하지 않더라도 결제금액의 1%를 현금으로 돌려받으니 아무런 캐시백 없이 소비만 하셨던 분들,직업적으로 5천원 이상의 결제를 여러 번 해야 하는 분들이나 소액지출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와 투자를 동시에 실행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